2017 팜파스(억새) & 수련꽃의 향연

9월 1일부터 11월 26일까지 펼쳐지는 ‘은빛물결의 향연’

아름다운 몸짓의 춤사위 선보여

 

어느덧, 뜨겁던 태양이 기웁니다. 다시, 계절이 제 몸을 뒤척이는 시간인 게지요. 가을이라고들 하지요^^…

이맘 때면, 화려했던 ‘연꽃세상’도 잠시 제 깃을 여미기 시작합니다. 홍가시나무는 더욱 붉은 기색이고, 황금측백나무와 메타세쿼이아 길을 따라 흐르던 바람은 서늘해집니다. 이윽고 팜파스그래스(pampas grass)와 수련꽃들이 ‘대관식’을 준비합니다. 〈2017 팜파스 & 수련꽃의 향연〉으로 여러분을 초대할 준비를 마친 게지요…

청산수목원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26일까지 〈2017 팜파스 & 수련꽃의 향연〉이 펼쳐집니다.

 

흔히 서양 억새로도 불리는 팜파스그래스가 그려내는 가을풍경은 한마디로, ‘탄성’을 부릅니다. 청명한 가을하늘을 배경으로 우뚝 서 있으되, 바람결에 온몸을 맡긴 채 그려내는 춤사위는 알 수 없는 ‘기품’까지 느껴지지요. (▶︎ ‘팜파스’ 자세히 알아보기)

대표적 물속식물인 수련(睡蓮, Water Lilly)은 9월에 절정을 이룹니다. 형형색색의 수련이 채색하는 물빛을 따라 흐르는 잠자리의 날갯짓은 ‘평화’의 본질을 그려냅니다.

겨울 문턱에 이를 때까지 계속되는 〈2017 팜파스 & 수련꽃의 향연〉을 즐기면서 자연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춤과 평화의 생명수를 한모금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.

티몬, 가자고,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  〈태안 투어패스〉를 구매하면 청산수목원을 비롯해 팜카밀레 허브농원, 천리포수목원, 쥬라기박물관, 태안빛축제 등 모두 5곳의 태안 인기 관광지를 패스권 하나로 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.

 

 

By | 2017-09-10T17:46:40+00:00 8월 31st, 2017|Festival|0 Comments

댓글을 남겨주세요.